인공 지능의 등장으로 인간 코더가 쓸모 없게 될 것인가? 아마도 25년 안에?

인공지능이 천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개발자들은 어디로 가야 할까요?

개발자의 길은 있습니다. 인공지능의 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여러분들은 곧 인공지능이 만든 간단한 작업물을 보게 될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인공지능을 세 가지 범주로 나누었습니다.인공지능의 유형은 단지 몇가지로 나눕니다.

의사소통이 가능해지면, 코더뿐 아니라 모든 작업이 대체되게됩니다.코딩은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람과 이야기를 하며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것을 기계가 파악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코더/개발자는 종종 간과하게 되는데, 훌륭한 코더가 되는것이 중요합니다.

코딩은 사람과 대화 할 수있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람들과 이야기하여 웹 사이트에서 원하는 것을 파악해야하기 때문입니다.AI가 배워야 하는 중 인간의 커뮤니케이션은 가장 어려운것입니다. 따라서 AI가 코딩을 시작하기 오래 전에 건설 노동자, 트럭 운전사, 회계사, 유지 보수 직원 및 기타 많은 일자리가 대체 될 것입니다.

AI는 우리 사회에서 큰 변화를 의미하며 명확한 것은 간단한 작업이 얼마나 복잡한 코딩이 될 수 있는지를 고려할 때 코딩 전에 AI로 대체된다는 것입니다.

인공 지능의 탄생에 대한 경보가 울립니다. 이것은 현재도 마찬가지로 AI는 엄격하게 통제됩니다. 이것은 모든 분야에서 완전한 AI의 채택을 더욱 늦출 것입니다. 따라서 AI로 라이브 코더를 대체하는 것은 시간이 걸리는 일입니다. 원시적인 인공 지능이 향후 20년 동안 온라인이 되기 시작하면, AI는 코더 / 개발자의 역할을 할것입니다. 따라서 오늘날 프레임 워크와 개발을 사용함에 따라 원시 AI는 서서히 보조적인 역할로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코더를 철저하게 대체하는 대신 AI는 앱의 더 많은 측면을 허용 할뿐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전문가가 진정한 AI를 생각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사실, 사회의 구조가 바뀌어 변할 것입니다.

Stefan Mischook